1.Zendesk에 Softphone 설치하기

Edit

1.1개요

이 사용설명서는 소프트폰을 Zendesk에 설치 및 업데이트 하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1.1.1사용하기 전에

이 사용설명서는 소프트폰을 정확하게 설치하고 사용하도록 그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사용설명서에 사용된 제품의 그림이나 화면 이미지는 품질 향상을 위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고 사용하는 버전에 따라 지원하는 기능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 사용된 제품의 그림과 화면 이미지는 실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1.1.2개요

소프트폰은 WebRTC 를 사용하여 멀티미디어 통신을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이 프로그램을 통해 IP전화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부분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설치

1.2.1Zendesk 사이트의 Apps > Manager 를 이용해 설치합니다.

1.2.2설치하기

  1. 사이드바의 관리 아이콘 () 를 클릭 한다.

  2. 앱 > 관리 를 선택한다.

  3. 상단의 비공개 앱 업로드를 클릭한다.

  4. 앱 이름 및 제공된 zip 파일을 입력 후 업로드를 클릭한다.

  5. 업로드 후 상단의 Softphone 아이콘을 클릭해 App 을 실행한다.

1.2.2.1사이드바의 관리 아이콘 () 를 클릭 한다.

그림 1-1관리

1.2.2.2앱 > 관리 를 선택한다.

그림 1-2관리 > 내 앱

1.2.2.3상단의 비공개 앱 업로드를 클릭한다.

그림 1-3비공개 앱 업로드

1.2.2.4앱 이름 및 제공된 zip 파일을 입력 후 업로드를 클릭한다.

그림 1-4앱 업로드

1.2.2.5업로드 후 상단의 Softphone 아이콘을 클릭해 App 을 실행한다.

그림 1-5앱 실행

1.3업데이트 하기

1.3.0.1사이드바의 관리 아이콘 () 를 클릭 한다.

1.3.0.2앱 > 관리 를 선택한다.

1.3.0.3현재 설치된 앱 또는 비공개 앱에서 softphone 아이콘에 위에 커서를 위치 시킵니다.

그림 1-6설치된 앱

1.3.0.4관리 아이콘 () 을 클릭후 업데이트를 클릭한다.

그림 1-7softphone 설정

1.3.0.5업데이트할 zip 파일 선택후 업로드를 클릭한다.

그림 1-8업데이트

1.3.0.6이후 상단의 Softphone 아이콘을 클릭해 App 을 실행한다.

1.4유용한 정보

앱 업데이트 후에는 앱이 종료됩니다. 앱을 다시 실행시켜 로그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