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 Description |
---|---|
상담원용 실시간 자가 모니터링 프로그램 강화된 통계기능으로 상담원의 상태와 실적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 |
컨택센터용 통계 분석 프로그램 다양한 통계/리포트/그래프 등이 제공되어 별도의 커스터마이징 없이도 고객니즈에 맞는 각종 업무 및 상태에 대한 분석 자료 제공이 가능합니다. | |
관리자용 실시간 센터 모니터링 프로그램 콜 트래킹, 센터 트랜드 분석 등의 기능이 강화되어 세밀한 분석을 통해 센터 운영 시 발생 가능한 다양한 문제들의 본질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 |
관리자용 라우팅 시나리오 구성 프로그램 드래그앤드롭 형식으로 활용이 용이한 콜 정책을 수립하고 다양한 고객 및 상황에 맞추어 호 분배 시나리오 스케줄링이 가능합니다. | |
컨택센터용 메신저 프로그램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강화하여 신속한 고객응대가 가능합니다. | |
관리자용 자원관리 프로그램 엑셀 형식으로 대량의 데이터를 손쉽게 적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눈에 모든 데이터를 확인 가능합니다. | |
관리자용 지능형 캠페인 관리 프로그램 캠페인의 실시간 모니터링 및 리포팅 기능을 통해 아웃바운드 캠페인의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손쉽게 아웃바운드 발신리스트를 추출, 가공할 수 있도록 리스트 매니저를 지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