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추가된 기능
8.1.1NEXUSCUBE R 상담원 로그인/아웃 현황 장표추가
NEXUSCUBE R 에서 상담원의 로그인 아웃 현황 장표가 추가되었습니다. 이것은 하루에 상담원이 처음 로그인 하여 로그 아웃 할 때까지의 현황이 표현됩니다.
그림 8-1로그인로그아웃메뉴
그림 8-2상담원로그인로그아웃
8.2향상된 기능
8.2.1NEXUSCUBE 이중화모드(HA) 기능개선
엔진 매뉴얼 절체시 active <-> active 현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수정했습니다.
NEXUSCUBE A 에서 HA connect 제어 기능을 개선하였습니다.
8.2.2NEXUSCUBE S 기능 개선
시나리오 실시간 처리 부분의 기능을 개선하였습니다.
기간 스케줄 기능강화 하였습니다.(스케쥴명 변경시 오후 시간대에 대한 처리)
8.2.3NEXUSCUBE 스킬 테넌트별 512개 설정 & 모니터링 기능
8.2.3.1IB 스킬 정의항목입니다.
1센터당 99개 테넌트가 있을 수 있으며 각 테넌트당 512개 스킬이 할당됩니다.
NEXUSCUBE A 에서는 각 테넌트 당 스킬을 512개 할당할 수 있습니다.
한 상담원이 가질 수 있는 스킬 개수는 해당 테넌트 스킬 개수인 512개 입니다.
한 스킬당 할당되는 상담원 수는 테넌트에 등록된 상담원만큼 할당됩니다.
NEXUSCUBE Insight 에서 스킬 모니터링 창 모니터링 스킬개수는 400개 입니다.
NEXUSCUBE A 에서 menu 권한 29를 넣어야지 스킬개수 512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전version과 호환성을 위해서 입니다.
NEXUSCUBE S 에서는 스킬 512 개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8.2.3.2OB 스킬 정의항목입니다.
1센터당 테넌트 구별없이 512 입니다.
NEXUSCUBE C 에서 스킬은 999번 까지 만들수 있습니다.(개수는 512이고 번호를 1~999까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한 상담원이 가질 수 있는 스킬은 10개 입니다..
한 스킬에 할당되는 상담원수는 300명 까지이다.
한 스킬에 할당되는 캠페인은 100개 입니다.(최대 캠페인수 100개)
8.2.4NEXUSCUBE 상담사 외부호전환시 통계 누락건 개선
보낸 전환 통계를 카운트 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메모리 통계상 카운트 문제여서 기존 통계를 복구할 필요는 없음
8.2.5NEXUSCUBE 자원 이동(상담원, DN) 재정의
상담원 이동은 상담원 상태에 상관없이 변경 가능합니다.
상담원이 테넌트를 이동할 때는 스킬이 초기화 된다는 경고창이 나옵니다.
상담원, DN 삭제 또는 Monitor_flag 해제 는 상담원이 로그오프일 때만 가능합니다.(권한 25 필요)
8.2.6nxlistener 성능개선
nxListener 에서 소켓ID가 255 이상일때 패킷 전달을 하지 못하는 현상이 있어서 패킷을 원활하게 전달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