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CUBE 2.7.21 Release Note(2020년 3월)

Edit

2.1추가(CMZ) 및 변경(향상)된 기능

2.1.1CUBE Campaign(C) 캠페인 진행현황창을 개선하였습니다.(#29302)

사용자가 직접 상황에 따라 캠페인 진행현황창 화면을 그리드형과 차트형으로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메뉴 ID : 15

2.1.2CUBE Campaign(C) 상담원 모니터링 정렬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29311)

상담원 상태 모니터링에서 상세시간 또는 상담사번 기준으로 내림, 올림차순 정렬 가능하도록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2.1.3CUBE Campaign(C) 캠페인 알림기능을 개선하였습니다.(#29291)

캠페인 알림기능에서 상담원 ID 와 최종 수정자 ID가 같을때만 알림 팝업을 하도록 수정하였으며 알림소리 부분 환경설정을 개선하였습니다.

2.1.4CUBE Repoter 대상선택 년별 을 추가하였습니다.(#26565)

2.1.5CUBE Scenario(S) 기간별 스케쥴에서 지난 시점에 대한 스케쥴을 선택할 수 없도록 개선하였습니다.(#28787)

CUBE Scenario 기간별 스케쥴에서 지난 시점 날짜를 선택하는 오류를 없애기 위해 기능을 개선하였습니다.

2.1.6CUBE Messenger(M) Dynamic SQL 을 사용하여 DB 가 조회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28907)

2.1.7CUBE DB 에서 상담원 개인정보(이름, email) 을 암호화 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28706)

2.1.8CUBE API MaxCallLoadAgent 함수를 추가하였습니다.

2.2버그수정

2.2.1JEDAI SIP SERVER 전환콜 녹취 유실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28901)

2.2.2JEDAI SIP SERVER 협의 DL 상태에서 Reconnect Call 시 Fail event 발생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28964)

2.2.3JEDAI SIP SERVER 회의 통화시 받은 회의 상담원 음성 녹취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28970)

2.2.4nxAdaptor mariadb character-set-client-handshake 옵션에 관계없이 한글 깨지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28841)

2.2.5nxcapi 일본 언어로 셋팅된 PC에서 API DLL로 상담원 로그인 시 안되는 현상을 멀티바이트 값을 받도록 수정하였습니다.

2.32020년 03월(2.7.21) 릴리즈 정리